황재균 (사진=방송화면 캡처)
황재균 (사진=방송화면 캡처)

[엠스플뉴스] 야구선수 황재균의 느낌 충만한 취미는 무엇일까.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에서는 자취 10년 차 황재균의 꾸밈없는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의외로 촉촉한 발라드 감성을 가지고 있는 그는 노래방을 혼자 즐기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커진다.

이날 황재균은 약속 시간까지 남은 시간 동안 노래방을 찾아 이용시간 3시간, 물 3병을 쿨하게 결제하며 본격적인 노래방 즐기기에 나선다. 사람 볼 줄 아는(?) 노래방 기계와 함께 평소 좋아하는 발라드 곡들을 끊임없이 열창하며 단독 콘서트 뺨치게 활약, 노래에 흠뻑 취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한껏 노래에 취한 황재균은 노래방에 합류한 절친 손아섭과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로 예상치 못하게 정면승부를 하게 된다고. 시원시원한 손아섭의 가창력에 살짝 불안해하던 그는 과연 승자의 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인지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황재균, 손아섭은 또 다른 절친 전준우와 화기애애한 저녁식사로 재미를 더한다. 그는 전준우의 딸과 영상통화를 하는 내내 무장해제 된 모습으로 조카 바보의 면모도 드러낸다.

절친 전준우, 손아섭과 함께한 황재균의 에피소드는 이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