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Uh-Oh’ 무대를 ‘주간아이돌’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주간아이돌’은 26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신곡과 함께 예능감을 공개한다.

지난해 5월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LATATA‘로 데뷔한 지 20일 만에 음악 프로그램 1위에 올랐으며, 이후 '한'(一)’, 'Senorita'를 연이어 성공시켰다. 이번 신곡 역시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흔하지 않은 ‘붐뱁’ 장르를 (여자)아이들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더불어 평소 ‘음색 부자’로 꼽히는 (여자)아이들은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다채로운 보컬 실력을 뽐냈다. 그중에서 메인 래퍼 소연은 Elle Varner의 ‘Only Wanna Give It To You’를 메인 보컬 못지않은 실력으로 소화해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민니와 우기는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꾸며, 독보적인 음색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는 “우리가 ‘보이스코리아’ 심사 위원이었다면 전원 다 돌았을 거다”라며 아낌없는 찬사를 쏟아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Uh-Oh’와 멤버 개개인의 감미로운 음색이 담긴 무대는 26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공개된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