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의 새로운 여자친구 샤리나 (사진 = 샤리나 인스타그램)
나스리의 새로운 여자친구 샤리나 (사진 = 샤리나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프랑스 국가대표이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세비야FC(임대) 소속 미드필더 사미르 나스리가 새로운 여자친구와 화끈한 공공장소 데이트를 즐겼다. 이에 새로운 애인 샤리나 구티에레즈의 외모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스리는 6월 22일(이하 한국 시간) 바뀐 여자친구 샤리나와 함께 공공장소에서 뜨거운 애정행각을 나눴다. 이에 현지 매체는 "나스리는 새로운 여자친구와 함께 LA의 공공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LA 도심 속 휴양지를 방문해 가벼운 옷 차림으로 물놀이를 즐겼으며 과감한 스킨십을 서슴치않았다.

샤리나와 나스리 (사진 = LA 현지 매체)
샤리나와 나스리 (사진 = LA 현지 매체)

샤리나는 강렬한 레드 색상의 비키니를 입은 채 모델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 26세의 샤리나는 LA출신으로 유명 란제리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이다.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농구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혔지만 최근 나스리와 사랑에 빠졌다.

나스리의 전 여자친구 아날 아타네스 역시 아름다운 외모와 훌륭한 몸매로 언론의 집중을 한 몸에 받았다. 영국 출신 모델 아타네스 역시 샤리나와 마찬가지로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다. 그녀는 과거 나스리와 연인관계일 당시 가장 아름다운 WAGs 2위에 선정될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였다. 지난 2013년부터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2016년 12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나스리의 새로운 사랑이 된 모델 샤리나의 매력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나스리의 새로운 여자친구 샤리나 구티에레즈 (사진 = 샤리나 인스타그램)
나스리의 새로운 여자친구 샤리나 구티에레즈 (사진 = 샤리나 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