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제마-메시(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벤제마-메시(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스페인 슈퍼컵 우승팀이 확정될 2차전 경기가 펼쳐진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역시 경기 시작에 맞춰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레알과 바르셀로나는 8월 17일(이하 한국시간) 6시 부터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7/18 스페인 슈퍼컵 2차전 일전을 치를 예정이다.

레알 마드리드 선발 라인업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

수비수: 카르바할-바란-라모스-마르셀루

미드필더: 코바치치-크로스-모드리치

공격수: 아센시오-벤제마-바스케스

바르셀로나 선발 라인업

골키퍼: 테어 슈테겐

수비수: 마스체라노-피케-움티티

미드필더: 세르지 로베르토-안드레 고메스-부스케츠-라키티치-호르디 알바

공격수: 메시-수아레스

# '호날두 빠진' 레알, 2차전 우승 확정할까

양 팀의 올 시즌 두 번째 엘클라시코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레알의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의 부재다.

호날두는 누캄프에서 펼쳐진 1차전 경기 당시, 옷을 벗는 세리머니로 한 차례 경고를 받았고 결승골을 작성한 후 상대 페널티 박스내에서 헐리웃 액션을 취했다는 판정으로 다시 경고를 받아 퇴장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후 심판을 밀었다는 점을 토대로 5경기 출장 정지 처분을 받아 이날 결장한다.

또한 가레스 베일 역시 이날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레알 지단 감독은 베일을 벤치에 앉히고 아센시오-바스케스를 공격 라인에 투입, 역습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카세미루와 이스코 역시 이날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이를 대신해 코바치치와 모드리치가 선발 출전한다.

홈에서 1-3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바르셀로나는 이날 3백을 들고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마스체라노-피케-움티티가 3백을 담당하며 메시, 수아레스의 공격 라인을 필두로 레알전 역전 우승을 기대해본다.

양 팀의 슈퍼컵 우승컵이 확정될 이날의 경기는 오전 6시 킥오프될 예정이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