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흐민-한광성(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손흐민-한광성(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북한 출신의 촉망받는 젊은 공격수, 한광성(21, 칼리알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탈리아 명문 클럽 유벤투스 이적설에 이어 손흥민(25, 토트넘)이 뛰고 있는 토트넘 이적설 역시 흘러나오고 있다.
한광성은 이탈리아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는 젊은 재능이다. 올 시즌 세리에B 페루자로 임대된 한광성은 17경기 7골을 기록하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에 한광성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 공격수가 필요한 구단들에 매력적인 카드로 분류되고 있다. 이탈리아 명문 클럽 유벤투스 이적설은 물론, 1월 16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코리에레 디 토리노'가 가장 먼저 전한 소식에 의하면 토트넘 역시 한광성의 이적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언론은 "한광성의 잉글랜드행 가능성도 점쳐진다. 토트넘은 이미 한광성 측과 접촉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여러 빅클럽들의 뜨거운 구애를 받고있는 한광성이 만약 토트넘으로 이적한다면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게 된다.
손흥민 역시 올 시즌 자신의 기량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 최근 14년간 기록되지 않았던 토트넘 홈 5경기 연속골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뜨거운 기량을 선보이는 두 선수가 토트넘에서 같은 팀으로 출전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