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와 꼬마팬 (사진 = 영상 캡쳐)
호날두와 꼬마팬 (사진 = 영상 캡쳐)

[엠스플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본인과 라이벌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의 사이에서 갈등하는 꼬마팬에게 명쾌한 답변을 내놨다.

영국의 일간지 '더 선'은 1월 23일(이하 한국 시간) 호날두의 꼬마팬이 메시에 대한 평가를 망설이자 유쾌한 답변을 남긴 호날두의 영상을 공개했다.

경기 전 꼬마팬과 대화를 나눈 호날두 (사진 = 더 선)
경기 전 꼬마팬과 대화를 나눈 호날두 (사진 = 더 선)

영상 속 날짜는 지난 22일.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22일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7-201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0라운드 데포르티보와의 홈경기에서 7-1 대승을 거뒀다.

경기에 앞서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과 함께 터널에서 대기하던 호날두는 한 꼬마팬과 대화를 나눴다. 꼬마팬은 세기의 라이벌로 꼽히는 리오넬 메시와 호날두 중에 호날두가 더욱 훌륭한 선수라고 이 목청을 높여 외쳤다. 팬은 "나에게 세계 최고의 선수는 호날두다. 메시는..." 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자신의 우상을 눈 앞에 둔 꼬마팬은 호날두를 세계 최고의 선수로 인정했지만 또 다른 축구의 신 메시에 대한 평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망설였다. 이 모습을 본 호날두는 여유로운 표정을 지으며 "별로지"라며 답해 꼬마팬들의 고민을 해결해줬다.

호날두의 명쾌한(?) 답변을 들은 꼬마팬들은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그렇다. 정말 최악이다" 라며 호날두의 편을 들었다. 호날두는 꼬마팬에게 활짝 웃으며 엄지를 들어보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팀 동료 가레스 베일은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꼬마팬의 열렬한 응원을 받은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멀티골을 가동해 존재감을 뽐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엠스플뉴스 편집팀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