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가 3경기 연속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사진=gettyimages / 이매진스)
김현수가 3경기 연속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사진=gettyimages / 이매진스)

[엠스플뉴스] ‘타격기계’ 김현수(볼티모어 오리올스)가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한다.

김현수는 4월 27일(이하 한국시간) 캠든야즈에서 열리는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홈경기서 7번 겸 좌익수로 선발 출격한다.

전날 6번 타자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1사구에 그친 김현수는 이날 경기선 7번으로 배치됐다. 우완 선발을 맞아 점차 출전 경기수(12경기째)를 늘려가는 모양새다.

김현수가 상대하는 탬파베이 선발은 우완 알렉스 콥이다. 콥은 올 시즌 24이닝을 던져 1승 2패 평균자책 4.88로 좋지 못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김현수는 이날 콥과 처음으로 상대한다.

볼티모어는 선발 투수로 딜런 번디를 내세운다. 번디는 올 시즌 26.1이닝을 던져 3승 1패 평균자책 1.37의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다. 22일 보스턴을 상대론 7이닝을 던져 6피안타 1볼넷 3탈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친바 있다.

다음은 볼티모어의 27일 선발 라인업

세스 스미스(우익수)-아담 존스(중견수)-매니 마차도(3루수)-크리스 데이비스(1루수)-마크 트럼보(지명타자)-웰링턴 카스티요(포수)-김현수(좌익수)-조나단 스쿱(2루수)-라이언 플래허티(유격수)

정재열 기자 jungjeyoul1@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