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의 방망이가 이틀 연속 불을 뿜었다(사진=엠스플뉴스 조미예 특파원))
추신수의 방망이가 이틀 연속 불을 뿜었다(사진=엠스플뉴스 조미예 특파원))

[엠스플뉴스] '추추 트레인'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두 번째 타석서 안타를 신고했다.

추신수는 5월 19일(이하 한국시간) 글로브라이프 파크에서 열리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홈경기서 1번 겸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두 번째 타석서 안타를 만들어냈다.

전날 열린 필라델피아전서 4타수 3안타 3타점 맹타를 휘두르며, 허리 통증에 대한 우려감을 씻어냈던 추신수는 이날 안타를 만들어내며 2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달렸다.

첫 타석은 1회에 나왔다. 팀이 0-0으로 맞선 1회 말 선두 타자로 나선 추신수는 필라델피아 우완 '루키' 닉 피베타를 상대했다. 추신수는 2볼 2스트라이크에 피베타의 5구째 바깥쪽 포심 패스트볼에 루킹 삼진으로 물러났다.

두 번째 타석엔 안타가 터졌다. 팀이 0-1로 뒤진 3회 말 2사 주자 없이 타석에 선 추신수는 2볼 2스트라이크에 피베타의 5구 투심 패스트볼을 노려쳐 안타를 터뜨렸다. 다만 후속타자의 불발로 득점을 올리진 못했다.

한편, 추신수의 시즌 타율은 종전 .260에서 .264로 상승했다.

다음은 텍사스의 5월 19일 선발 라인업

추신수(지명타자)-엘비스 앤드루스(유격수)-노마 마자라(우익수)-로빈슨 치리노스(포수)-루그네드 오도어(2루수)-라이언 루아(1루수)-조이 갈로(3루수)-제러드 호잉(중견수)-델리노 드쉴즈(좌익수)

정재열 기자 jungjeyoul1@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