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추신수(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엠스플뉴스]

추신수(36, 텍사스 레인저스)가 멀티히트에 성공했다.

추신수는 8월 18일(이하 한국시간)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4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우완 오드리사머 데스파이네를 상대한 추신수는 1회 첫 타석 1루 땅볼로 물러났다. 하지만 다음 타석에서 타격감을 찾았다. 2회 말 1사 1, 2루에서 빠른 공을 받아쳐 좌전 안타를 기록했다. 추신수의 안타로 팀은 만루 기회를 잡았다.

4회 1사 주자 1루에서 추신수는 병살타로 아쉬움을 삼켰다. 하지만 다음 타석에셔 안타로 만회했다. 7회 무사 주자 1루에서 우완 덱 맥과이어를 상대로 중전 안타를 때려냈다.

멀티히트를 기록한 추신수는 4경기 연속 안타로 타격감을 유지했다. 시즌 타율은 종전 .279에서 .281로 끌어올렸다.

텍사스도 경기 초반 빅이닝을 앞세워 승리했다. 2회 초 1점을 뺏긴 텍사스는 곧바로 전세를 역전했다. 조이 갈로가 2타점 2루타, 루그네드 오도어가 2타점 적시타로 공격을 주도했다. 타선은 2회 말에만 장단 6안타 5득점을 몰아쳤다. (5-1)

에인절스의 추격도 매서웠다, 5회 데이빗 플레처의 1타점 적시타, 6회 안드렐턴 시몬스의 2점 홈런으로 턱밑까지 따라갔다. (5-4)

하지만 텍사스는 리드를 지켜냈다. 카를로스 토치와 추신수의 연속안타로 만든 무사 1, 3루에서 오도어가 희생플라이 1타점을 얹었다. (6-4) 결국 텍사스가 6-4로 승리하며 에인절스에 2연승을 거뒀다.

한편, 이날 4번 지명타자로 출전했던 오타니 쇼헤이는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황형순 기자 hshwang@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