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추신수(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 2019 MLB 생중계-최신영상, 엠스플뉴스-앱에서 확인하세요.

[엠스플뉴스]

오늘의 메이저리그 소식을 한눈에! 메이저리그 투나잇과 함께하는 오늘의 MLB 정리!

‘추신수 시즌 5호포’ 텍사스, 홈런 3방으로 KC 제압

추신수가 11경기 만에 홈런포를 재가동했다. 앞서 몸에 맞는 공 2개를 얻어낸 추신수는 9회 쐐기 솔로포로 통산 194홈런을 기록, 200홈런 고지를 바라보게 됐다. 텍사스는 엘비스 앤드루스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했지만, 이날 콜업된 윌리 칼훈이 시즌 데뷔전에서 홈런을 신고했다.

‘마그넷 추?’ 현역 통산 몸에 맞는 공 순위

1. 추신수 : 136개

2. 앤서니 리조 : 126개

3. 카를로스 고메즈 : 109개

4. 알렉스 고든 : 107개

5. 알버트 푸홀스 : 106개

최지만 5G 연속 안타…탬파베이 1-0 승리

최지만이 연속 안타 행진을 5경기로 늘렸다. 1회 중전 안타를 뽑아낸 최지만은 이후 세 타석에서 모두 범타에 그쳤다. 통산 두 번째 선발 출전한 앤서니 벰붐이 결승타의 주인공이 됐다. 오프너 전략을 구사한 탬파베이는 7명의 투수를 동원해 팀 완봉승을 기록했다.

‘마에다 투타 원맨쇼’ 다저스, SD 꺾고 3연승

마에다 겐타가 공수에서 완벽한 경기를 선보였다. 마운드에서는 6.2이닝 12탈삼진 무실점, 타석에서는 2타점 결승타로 승리의 일등공신이 됐다. 이날 샌디에이고는 에릭 호스머(3안타)와 매니 마차도(1안타) 외에 안타를 기록한 선수가 없었다.

'푸이그 끝내기' 신시내티, 시즌 첫 끝내기 승리

신시내티가 연장 승부 끝에 역전승을 거뒀다. 야시엘 푸이그는 앞선 4타석에서 무안타 3삼진에 그쳤지만, 펜스를 직격하는 끝내기 안타로 상대의 고의사구-6인 내야시프트 작전을 응징했다. 다르빗슈 유는 5.1이닝 11탈삼진 2실점 무볼넷 투구를 펼쳤지만, 불펜의 방화로 승리가 날아갔다.

아직 분발이 필요한 푸이그, 2019시즌 성적

41G 타율 .212 7홈런 23타점 OPS .640 wRC+ 67 WAR -0.2승

‘토레스 2G 3홈런’ 양키스, BAL 더블헤더 전승

글레이버 토레스가 더블헤더 싹쓸이를 견인했다. 1차전에서 2홈런, 2차전에서 1홈런을 터뜨려 3안타를 모두 홈런으로 장식했다. 하지만 양키스는 어깨 수술을 권유받은 미겔 안두하가 시즌 아웃됐다는 소식. 부상자가 들끓는 와중에도 팀은 탬파베이에 반경기차 뒤진 지구 2위를 달리고 있다.

‘양키스 병원’ 부상자 명단

미겔 안두하(관절와순), 그렉 버드(족저근막), 제이코비 엘스버리(엉덩이), 디디 그레고리우스(토미존), 지안카를로 스탠튼(어깨), 트로이 툴로위츠키(종아리), 애런 저지(사근), 벤 헬러(토미존), 조나단 로아이시가(회전근), 조던 몽고메리(토미존), 제임스 팩스턴(무릎), 루이스 세베리노(어깨), 델린 베탄시스(어깨)

황형순 기자 hshwang@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