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2018 두산 베어스 미녀군단을 소개합니다!'

2018시즌 두산 베어스 치어리더는 누구누구일까. '원조 여신' 김다정 팀장을 비롯해 모두 열 명의 치어리더가 활약한다. 새로운 이름이 눈에 띈다. 새롭게 합류한 김도희와 이주아, 천온유. 두산 베어스 치어리더들의 시즌 각오를 함께 들어봤다. 한편, 두산은 24일 오후 2시 잠실에서 삼성을 맞이해 시즌 홈개막전을 치룬다. (사진=두산 베어스)

열 명의 두산 치어리더들..

한재권 응원단장과..

유창근 장내 아나운서, 그리고..

■김다정(치어 팀장, 항상 긍정에너지로 두산의 우승을 위해 힘차게 응원하겠습니다.)

■김도희 치어리더

■김지은(두산베어스 팬 여러분과 올해도 함께한 만큼 우승을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도정은(올 한 해도 여러분들과 즐겁게 희노애락을 느끼며 우승을위해 응원하고싶습니다❤)

■박소진(항상 반가운 두산베어스 식구들! 올해에도 언제나 밝고건강한미소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V6화이팅!!)

■박소현(올해는 꼭 V6를 달성하도록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두산베어스 화이팅!)

■이주아(최강두산을 응원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야구장 뜨거운 열기에 하나되어 신입인 만큼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두산베어스 화이팅!)

■천온유(최강 두산을 응원하게되어서 정말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신입다운 패기로 더욱 더 힘차게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두산 베어스 화이팅!!!)

■이나경(최강두산을 응원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야구장 뜨거운 열기에 하나되어 신입인 만큼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두산베어스 화이팅!)

■서현숙(올해도 두산베어스 팬여러분과 v6를 향해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