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민 (사진 = 인스타그램)
배우 이수민 (사진 = 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배구선수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한 배우 이수민이 해명글을 돌연 삭제했다.

이수민은 9일 오전 자신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사용해 "아닙니다. 어제 아침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어요. 이런 글은 이제 멈춰 주세요"라고 적었다.

이는 이날 오전을 뜨겁게 달궜던 이수민과 임성진의 열애 루머에 대한 해명이다. 앞서 8일 한 누리꾼은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보니하니 이수민 연애함"이라는 제목으로 이수민이 성균관대학교 배구 선수 임성진과 데이트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 누리꾼은 “가로수길에서 ‘보니하니’ 이수민과 배구선수가 데이트하는 것을 봤다. 마스크 쓰고 있는 눈과 계속 마주쳤다. 인증 없으면 뭐라고 하는데 정말이다. 사진을 못 찍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댓글을 통해 '기정사실화' 돼 갔다. 네티즌들은 "이 글이 성지글이 됐으면", "와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수민은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으나 이 사실 마저 기사화 되며 두 사람의 이슈가 커지자 해명글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수민은 EBS '보니하니' MC로 유명세를 탔고 현재 연기 활동은 물론 뷰티프로그램 MC로 활약 중이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