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오마이걸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엠스플뉴스] 데뷔 3년 만에 드디어 빛을 보는 듯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팬덤이 급상승했고, 응집력도 생겼다. 그룹 오마이걸이 '불꽃놀이' 활동을 종료한다.

오마이걸은 오는 9일 SBS MTV '더 쇼' 무대를 끝으로 지난달 10일 발표한 6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를 정리한다.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다이나믹하고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소녀들의 감성을 녹여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MBC every1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등에서 1위 후보에 오르며 대세 그룹 반열에 올랐다. '더쇼'에서는 1위 격인 '더쇼 초이스'를 수상하기도 했다. 새 앨범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 오마이걸의 이번 활동을 영상과 포토로 만나보자.

▲ '불꽃놀이' 뮤직비디오

▲ '불꽃놀이' 쇼케이스

효정 "8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다. 많이 기다리셨다고 해서 열심히 준비했다", "색다른 콘셉트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예쁘게 봐달라"
미미 "오랜만에 완전체로 활동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 음악 프로그램 출근길 (9월 14일)
▲ 음악 프로그램 1위 (9월 18일)

"불꽃놀이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콘셉트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뻤는데 이렇게 멋진 상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준비하면서 무대와 음악에 대해서 고민하고 성장하기 위해 노력 많이 했는데 팬분들이 알아주시고 좋아해 주시는 것 같아서 뿌듯하기도 해요. 그리고 우리를 항상 응원해주는 미라클이 있어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춰있을 때 너무 많은 힘을 받아서 고마워요. 불꽃놀이로 1위를 한만큼 앞으로 더 발전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오마이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쇼! 챔피언' 무대와 포토 (9월 19일)

지호, '시선 강탈 비주얼'

미미, '펑펑 Disappear'

아린, '막내도 20대 입성'

승희, '시작되는 Magic'

▲ '쇼! 챔피언' 커튼톡 (9월 19일)

리더의 애교

걸크러시 + 반전 눈웃음

막내의 심쿵미

▲ 음악 프로그램 출근길 (9월 21일)

▲ '쇼! 챔피언' 무대+비하인드컷 (9월 26일)

▲ 음악 프로그램 출근길 (9월 28일)

▲ '하트어택' 아린
▲ 음악 프로그램 마지막 출근길 (10월 5일)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팬아저 부르는 [고화질포토] 보러가기 ▶https://goo.gl/ABhV26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