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연습실 직캠으로 '레깅스 완판' 역사를 쓴 에이핑크 손나은이 다시 한 번 레전드를 기록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인먼트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응응)'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 에이핑크 멤버들이 등장해 "여러분은 지금 에이핑크의 응응 안무 영상을 보고 계십니다"라며 귀여운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영상 속 에이핑크는 절도있는 동작을 완벽 소화하며 6인 6색의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멤버들의 한층 성숙해진 미모가 돋보인 가운데 손나은의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습실 직캠 영상으로 '레깅스 완판' 기록을 썼던 손나은은 이날 부츠컷의 삼선 트레이닝복과 크롭 기장의 상의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다.

짧은 기장의 상의를 입은 손나은은 군살 하나 없는 개미허리와 탄탄한 골반 라인을 과시했다. 발목쪽으로 떨어지며 통이 넓어지는 트레이닝 복이 손나은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평소 사복으로 레깅스를 즐겨 입고 완벽한 핏을 뽐내는 손나은은 '레깅스 여신', '낭디다스' 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 몸에 밀착되는 레깅스를 입은 손나은은 마르면서도 탄력 넘치는 몸매 라인으로 아름다운 춤선을 뽐냈다.

한편, 에이핑크는 신곡 ‘%%(응응)’으로 컴백해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일일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총 21개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해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