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잼라이브 '특집 잼라이브 퀴즈쇼' (사진=한국닛산)
한국닛산-잼라이브 '특집 잼라이브 퀴즈쇼' (사진=한국닛산)

- 7일 오후 9시 생방송 퀴즈, 총 2천만원 상금

- 우승자 중 1인 추첨 결승전 관람 기회 제공

[엠스플뉴스]

한국닛산은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스페인 현지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집 잼라이브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닛산과 잼라이브가 함께하는 이번 퀴즈쇼는 오는 7일 오후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잼라이브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진행 시간에 맞춰 접속하기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퀴즈쇼는 닛산 브랜드 및 자동차 관련 내용으로 총 10개의 문제가 출제되며, 방송 시작 전 닛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예상 문제와 정답을 미리 확인하면 우승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참가만 해도 스크래치, 캡쳐 이벤트 등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더 뉴 엑스트레일 (사진=한국닛산)
더 뉴 엑스트레일 (사진=한국닛산)

특히 우승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1인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파이널 패키지(결승전 티켓, 항공 및 숙박권, 스페인 관광 포함)가 제공, 올 6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다섯 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해오며, 닛산 브랜드만의 역동성과 짜릿함을 전하고 있다"며 "이번 잼라이브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닛산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UEFA 챔피언스리그 파이널 패키지 증정 특집 퀴즈쇼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수 기자 khs77@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