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FNC엔터테인먼트 측이 정준영 동영상 논란과 관련해 최종훈, 이종현의 공식 입장을 밝혔다.

지난 12일 최종훈과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 소속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 받는 사이였을 뿐"이라며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종훈은 최근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이 있어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하긴 했으나 피내사자 또는 피의자 신분은 아니었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이미 경찰 조사를 마친 최종훈은 이번 성접대 등 의혹과 특별한 관련이 없는 것으로 잠정 결론지어졌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FNC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은 정준영와 오래 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무관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FT아일랜드 최종훈과 씨엔블루 이종현은 이른바 '승리 카톡방' 멤버로 정준영이 불법으로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공유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특히 최종훈은 승리 등과 함께 강남구 청담동에 포장마차를 차렸고 평소 친분이 깊었던 사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각종 추측이 제기됐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