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플뉴스]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이 핑크빛 열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틀째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상화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지난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화와 강남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로 앞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9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쉽지 않은 정글 생활 속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선사한 두 사람은 의 좋은 남매 컨셉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 이상화와 강남은 그해 11월 방송된 TV조선 ‘한집살림’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춰 묘한 ‘썸’기류를 보이기도.

정글의 법칙의 인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인이 된 이상화와 강남은 도심에서도 함께 데이트를 즐기며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오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한 매체는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혀 핑크빛 열애가 결혼까지 이어질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500m 부문 금메달,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500m 부문 은메달을 차지하며 '빙속 여제'로 불리고 있다. 강남은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 태진아와 트로트 듀오로 활동하고 있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