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에이미 (사진=인스타그램)
휘성 에이미 (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방송인 에이미(37)가 과거 연예인 A씨와 프로포폴을 함께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커진 가운데 A씨로 지목된 가수 휘성(37)이 입장을 밝혔다.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는 19일 오후 7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계정에 '에이미가 제3자로부터 전해들은 잘못된 내용을 휘성이 직접 이야기한 것으로 인지해 발생한 일'이라며 녹취록을 공개했다.

녹취록에 따르면 에이미는 SNS 폭로 다음 날인 17일 휘성 소속사가 반박문을 내자, 휘성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왔다. 해당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는 휘성의 설명을 들은 에이미가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에이미는 휘성에게 "나 용서해줘. 내가 (예전으로) 확실히 돌려놓을게" 등의 언급을 하며 사과했다. 그러나 휘성은 에이미에게 "네가 잘못했다고 얘기해도 아무도 안 믿을 것"이라며 "나 노래라도 할 수 있을까"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영상 자막을 통해 "휘성이 성폭행 모의를 한 존재로 누명을 쓴 상황"이라면서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SNS 글 하나로 인해 한 사람과 그의 가정이 무참히 짓밟혀도 되는지 묻고 싶다"고 항변했다.

과거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서도 "이미 6년 전 강도 높은 조사를 통해 무혐의(처분)를 받았다"고 강조했다. 휘성도 직접 SNS에 글을 올려 "통화 녹음본 공개는 에이미 씨와 합의하에 진행된 것이다. 의혹 해소 및 사실 관계에 대한 객관적 인지를 위해 녹취록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이미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과거 A씨와 프로포폴을 함께 했으며, 이 소문이 돌자 A씨가 지인과 함께 자신을 성폭행하려고 모의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이후 A씨가 휘성으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확산됐다.

한편, 휘성은 이번 사건이 불거지자 예정된 콘서트를 취소했다. 이와 관련해 휘성 측은 "이 모든 사태가 정리가 되고 나서 훨씬 완성도 높은 브로맨쇼를 개최할 수 있도록 공연기획사 측과 협의할 계획"이라고 했다. 또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인신공격을 한 언론과 악플러들에 대한 고소를 예고했다.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