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사진=김도형 기자)
왼쪽부터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사진=김도형 기자)

[엠스플뉴스]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그룹 AB6IX 완전체가 '주간아이돌'에 뜬다.

AB6IX는 22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MBC 뮤직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연, 첫 앨범 'B:COMPLETE(비컴플릿)'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AB6IX는 이날 오후 3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갖는다. 그룹 워너원 출신 이대휘, 박우진을 비롯해 MXM의 임영민, 김동현 그리고 브랜뉴뮤직의 히든카드 전웅이 함께해 5인조 그룹으로 탄생했다.


방송 최초로 선보인 타이틀곡 'BREATHE'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으로, AB6IX의 조화로운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AB6IX는 'BREATHE'를 첫 공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MC 광희는 "공기청정기 백 대를 틀어놓은 것 같다"며 무대평을 남겼다.

또한 AB6IX는 '백 투 더 데뷔' 코너를 통해 'HOLLYWOOD(할리우드)' 무대도 공개한다. 'HOLLYWOOD'는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데뷔 전 선공개되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킨 곡이다.

박우진은 "특별히 팬 분들께서 원하는 의상으로 준비했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이어 레드 슈트로 변신한 AB6IX는 화려한 군무로 또 한 번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데뷔와 동시에 '주간아이돌'을 방문하며 기해년 주목받는 신인으로 거듭난 AB6IX의 예능 데뷔 무대에 앞서 현장 선공개 스틸을 전달한다.

"여러분의 마음을 뺐겠습니다"

MC 조광남, 오늘의 주인공 AB6IX를 소개합니다~!

팀의 간판 대휘

브랜뉴뮤직의 비밀 병기, 전웅 출격

리더 영민에게 모든 걸 다 맡겨

동현이 비주얼, 역대급 반박 불가

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 노래 띵곡 인정

'주간아이돌' 본방사수 아시죠?

'곧 만나요'

김도형 기자 wayne@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