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경기 만에 선발 출전하는 김현수(사진=gettyimages/ 이매진스)

4경기 만에 선발 출전하는 김현수(사진=gettyimages/ 이매진스)

[엠스플뉴스]
김현수(30,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선발 명단에 4경기 만에 복귀했다.
김현수는 4월 2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펼쳐치는 2017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의 원정 3연전 마지막 경기에 선발 출전한다.
올 시즌 첫 리드오프다. 지난 7경기에서 7번 타자 5회, 2번 타자와 9번 타자로 한 번씩 출전한 김현수는 이날 1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볼티모어의 플래툰 시스템과 치열한 외야 경쟁 속에 주전 좌익수로 확실한 입지를 보장받지 못한 상황에서 이날 김현수의 경기는 무엇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현수는 올 시즌 4번의 선발 경기 출전 포함, 7경기 18타수 5안타 1타점 타율 .278 OPS(장타율+출루율) .611이다.
신시내티의 이날 선발 투수는 시즌 1승 1패 평균자책 2.87을 기록 중인 스캇 펠드먼.
한편, 볼티모어는 신시내티와의 시리즈 1승 1패를 기록 중이며 이날 승리로 위닝 시리즈에 도전한다. 볼티모어의 이날 선발 투수는 웨이드 마일리이며 올 시즌 패없이 1승 평균자책 2.45를 기록하고 있다.
다음은 볼티모어의 이날 타순.
김현수(좌익수)-아담 존스(중견수)-매니 마차도(3루수)-크리스 데이비스(1루수)-마크 트럼보(우익수)-조나단 스쿱(2루수)-J.J 하디(유격수)-카렙 조셉(포수)-웨이드 마일리(투수)다.
김다빈기자 dabinnet@mbcplus.com
저작권자 © 스포츠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 후원하기 후원하기